K2, 가볍고 편한 방한화 '씬에어 부츠' 4종 출시
상태바
K2, 가볍고 편한 방한화 '씬에어 부츠' 4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1.2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2가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의 씬다운을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씬에어 부츠' 4종을 출시한다.

'씬에어 부츠'는 남녀 전용 및 제품 기장에 따라 여성 컴포트 앵클부츠 피헨, 여성 롱부츠 빅슨, 남성 롱부츠 가디안, 세미미드컷 방한화 크루저 등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씬에어 부츠는 세계 최초, 유일의 다운 패브릭인 ‘씬다운’을 적용해 털 빠짐과 열이 빠져나가고 스며드는 냉기(콜드 스팟)가 없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눈비로 길이 미끄러운 한겨울 지면을 고려해 K2의 독자적 기술력이 담긴 엑스그립(X GRIP) 밑창을 사용해 접지력이 우수할 뿐 아니라, 넓은 접지 면적을 확보해 미끄러짐을 방지해 준다. 생활 방수 기능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 및 겨울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착용하기 좋다.

대표 제품인 '씬에어 빅슨'은 여성용 패딩 부츠로 종아리까지 올라오는 기장감으로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광택감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립 원단을 겉감에 적용했으며, 신고 벗기 편하도록 지퍼를 안쪽에 적용했다. 블랙 색상이다.

'씬에어 가디안'은 최초로 출시된 남성 전용 부츠로 종아리까지 덮는 기장감으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다. 블랙 색상으로 출시됐다.

'씬에어 피헨'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립스탑 원단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는 여성 방한 부츠이다. 오염을 막아주는 머드가드 패턴이 적용됐고,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베이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씬에어 크루저'는 발목 위를 살짝 덮는 길이감의 세미미드컷 방한화다. 신발 뒤 패턴을 부드럽게 디자인해 보행 시 편하게 움직일 수 있으며 발등 부위에 지퍼를 적용해 착화감을 개선했다. 남녀공용으로 그레이와 블랙 컬러가 출시됐다.

사진 K2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