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강남PB센터서 기아타이거즈 이의리·최지민 선수 팬미팅
상태바
현대차증권, 강남PB센터서 기아타이거즈 이의리·최지민 선수 팬미팅
  • 박성재
  • 승인 2023.12.1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증권은 지난 8일 강남프리미어PB센터에서 VIP 고객 35명을 대상으로 기아타이거즈 소속 이의리∙최지민 선수와의 팬미팅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차증권과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2018년부터 오랜 기간 인연을 이어온 기아타이거즈와 함께 하는 VIP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약 2시간 가량 진행됐다. 

현대차증권은 지난 8일 강남프리미어PB센터에서 VIP 고객 35명을 대상으로 기아타이거즈 소속 이의리∙최지민 선수와의 팬미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기아타이거즈 소속 최지민(왼쪽)과 이의리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아타이거즈 구단 소개를 시작으로 선수들의 에피소드를 공유하고 평소 궁금했던 질문에 선수들의 답변을 들을 수 있는 토크콘서트 등 팬미팅이 진행됐다. 이후 선수들의 유니폼에 사인을 받는 팬사인회와 기념 촬영이 이어졌다.

현대차증권은 기아타이거즈의 두터운 팬층을 기반으로 선수들을 직접 보고 이야기도 나눠보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VIP 고객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오픈한 강남프리미어PB센터는 VIP 고객에게 프리미어 자산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설된 VIP 특화 점포다. 자산케어 서비스와 더불어 매월 2회 이상 VIP 고객 대상 문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강성모 현대차증권 리테일본부장 전무는 “앞으로도 VIP 고객의 자산 케어 뿐만 아니라 VIP 고객의 잠재된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 현대차증권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