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X졸리지 스튜디오, 올리브영 단독 팝업스토어 운영
상태바
피노X졸리지 스튜디오, 올리브영 단독 팝업스토어 운영
  • 이수빈
  • 승인 2024.01.02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피노(fino)가 국내 일러스트레이터 졸리지 스튜디오와 협업한 캐릭터를 공개하고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팝업스토어를 한달 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피노가 공개한 이번 콜라보 캐릭터는 아기 곰과 아기토끼를 모티브로 한 ‘피노지’와 ‘젤루나’다. 유행에 관심 많은 아기 곰 ‘피노지’와 윤기나는 털 관리에 열심인 아기 토끼 ‘젤루나’와 함께 피노 제품을 사용해 엉킨 털을 부드러운 머릿결로 바꾸자는 메시지를 '엉킴해방' 이라는 키워드로 표현했다.

이번 콜라보 기획 상품은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되는 만큼 피노는 올리브영과 함께 다양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대 24%의 할인율을 적용, 온라인에서 피노의 ‘프리미엄 터치 헤어 마스크 비’(이하 피노 헤어팩) 더블 기획 또는 ‘프리미엄 터치 헤어 오일 비’(이하 피노 헤어 오일) 더블 기획 구매, 혹은 오프라인에서 피노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피노지와 젤루나가 그려진 '캘꾸굿즈 (2024년 탁상 캘린더 및 스티커 세트)' 등의 한정 굿즈를 증정한다. 

올리브영 강남타운점 3층에서는 팝업스토어도 함께 운영한다. 오는 31일까지 운영하는 팝업스토어는 피노지와 젤루나로 꾸며진 장식물과 포토존, 그리고 피노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된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피노 제품을 구매하거나 현장 퀴즈 이벤트를 맞힌 고객에게는 그립톡, 도무송 스티커 등의 스페셜 콜라보 굿즈를 증정한다. 현장에서 피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및 이미지 업로드 시 100% 당첨의 경품 뽑기권을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경품을 받아 갈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쫀쫀한 젤리 제형의 피노 헤어팩과 세럼 제형의 피노 헤어 오일은 극 손상 모발도 부드럽고 눈부신 머릿결로 케어하는 제품이다.

사진 피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