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따로 또 같이’ 여행상품 선봬…MZ세대 공략
상태바
교원투어 여행이지, ‘따로 또 같이’ 여행상품 선봬…MZ세대 공략
  • 박성재
  • 승인 2024.01.03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개별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MZ세대를 위해 '따로 또 같이'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세미 패키지는 자유여행을 기반으로 전문 가이드의 설명이 필요한 도심∙유적지와 대중교통으로 이동이 어려운 곳을 원데이 투어를 통해 편하고 실속 있게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탈리아 피렌체 전경
이탈리아 피렌체 전경

여행이지는 MZ세대 개별 자유여행 선호도가 높은 일본과 유럽에서 원데이 투어 수요가 많은 점에 착안해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상품은 여행을 떠나기 전에 원데이 투어를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으며, 모객 인원에 관계없이 2인 출발이 가능하다.

일본은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 오키나와 등 여행지별로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사카 상품에는 역사·문화 유적이 도시 곳곳에 있는 교토 원데이 투어가 포함됐다. 

전문 가이드의 설명을 들으면서 교토 주요 유적지를 둘러볼 수 있다. 후쿠오카 상품은 전용 버스를 타고 규슈 주요 관광지를 찾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유럽은 스페인 일주, 이탈리아 일주, 이탈리아 남부 일주, 바르셀로나 등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내 호텔에 숙박하며, 공항∙호텔 픽업 서비스가 제공된다.

스페인 일주와 바르셀로나 상품은 가우디 원데이 투어가 진행된다. 가우디 투어를 통해 건축가 안토니오 가우디의 건축물을 가이드 설명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이탈리아 일주 상품은 로마 원데이 투어가 포함됐다. 가이드를 통해 콜로세움과 바티칸 시국, 트레비 분수 등 로마 주요 유적의 역사적 배경과 특징 등 정보를 들을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해 차별화한 상품을 지속 선보이는 한편, 고객 가치와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여행이지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