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클로젯, 성수 팝업스토어 오픈...컬렉션 샘플부터 신제품 대상 세일 
상태바
비욘드클로젯, 성수 팝업스토어 오픈...컬렉션 샘플부터 신제품 대상 세일 
  • 이수빈
  • 승인 2024.01.2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오는 2월 3일과 4일 이틀 동안 성수동 메인 스트릿에 위치한 두 곳의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성수 팝업스토어에는 비욘드클로젯의 브랜드 아카이브를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이 다수 포함돼 있다. 비욘드클로젯의 컬렉션 라인인 앤아카이브(N archive) 대상 샘플 세일을 진행해 패션쇼 무대에 올랐던 의상들을 대중 앞에 공개한다. 해당 제품들의 경우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는 물론, 제품 별 오로지 한 피스만 제작하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소장 가치를 지닌다.

비욘드클로젯은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과 24  봄·여름 시즌 일부 신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오프라인 단독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성수 팝업스토어 현장을 찾는 방문객들은 다른 곳에서 만나볼 수 없는 유일무이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함께 리퍼브 제품 대상 세일도 진행한다. 리퍼브 제품은 판매 정상가보다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기존 비욘드클로젯 세컨라인 구매 고객의 경우, 영수증 지참 후 컬렉션 샘플 세일 매장 방문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비욘드클로젯 자체 제작 코스터가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빛의 시어터 달리 전시회 티켓을 증정한다. 비욘드클로젯 성수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욘드클로젯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비욘드클로젯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