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설 선물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진행
상태바
정관장, 설 선물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4.02.05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는 설명절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실시간으로 배송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8일 정오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당일신청∙당일배송은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배송된다.

설연휴 직전일인 오는 8일 정오까지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정관장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고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몰’을 이용하는 고객은 ‘매장픽업’ ‘특별포장’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하여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하다. 

특별포장은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홍색보자기, 청색보자기, 한지, 리본 등 다양한 형태를 고를 수 있고 포장 전문 명인이 직접 섬세하게 포장해준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설명절에 택배 수요가 몰려 배송 지연이나 분실 등의 문제가 발생하곤 한다”면서 “마음을 전하는 선물인 만큼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할 수 있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 KGC인삼공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