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메드라비(ADLV), 세븐틴 정한과 24 SS 룩북 공개 '덧씌우고, 비추고, 겹치고' 
상태바
아크메드라비(ADLV), 세븐틴 정한과 24 SS 룩북 공개 '덧씌우고, 비추고, 겹치고' 
  • 박홍규
  • 승인 2024.02.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릿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DLV)가 세븐틴 정한과 함께한 24 SS 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24 SS 컬렉션은 익숙한 아이템에 새로운 소재, 디자인 등을 더해 업그레이드됐다. 가볍게 착용 가능한 나일론 소재의 점퍼와 스웨트 셔츠 그리고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와 셋업 등 웨어러블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아크메드라비(ADLV), 세븐틴 정한과 24 SS 룩북 공개 

아크메드라비(ADLV)의 24 SS 컬렉션 키워드는 ‘Overlap(덧씌우다)’ ‘Illuminate(비추다)’ ‘Layer(겹치다)’로, 서로 비춰지거나 덧씌워지는 형태를 담아낸 컬렉션을 뜻한다. 특히 그룹 세븐틴의 정한은 남다른 패션 센스로 아크메드라비와 시너지를 내고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든 고객에게 시즌 룩북을 증정한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크릴 포토스탠드 SET(아크릴 액자+포토엽서 4종)를 증정한다. 할인 프로모션은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아크메드라비(ADLV), 세븐틴 정한과 24 SS 룩북 공개 

아크메드라비는 1월에 스타필드 수원, 2월 인스파이어몰 오픈에 이어 3월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사진 아크메드라비(ADLV)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