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고슬링, 이드리스 엘바 등 제77회 바프타 시상식 ★'s 레드카펫 룩
상태바
라이언 고슬링, 이드리스 엘바 등 제77회 바프타 시상식 ★'s 레드카펫 룩
  • 이수빈
  • 승인 2024.02.2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찌(Gucci)가 지난 18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로열 페스티벌 홀(Royal Festival Hall)에서 열린 제77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BAFTA)에 참석한 라이언 고슬링, 폴 메스칼, 데이지 에드가 존스, 셰일라 아팀, 킹슬리 벤-아딜과 이드리스 엘바(Idris Elba) 등 셀러브리티들이 착용한 다채로운 구찌 룩을 공개했다. 

라이언 고슬링/ 폴 메스칼    사진=게티 이미지
라이언 고슬링/ 폴 메스칼 사진=게티 이미지

남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라이언 고슬링과 폴 메스칼은 완벽한 구찌 수트 룩을 선보였다. 라이언 고슬링은 로소 앙코라(Rosso Ancora) 색상의 파이핑 디테일이 특징인 화이트 싱글 브레이스티드 구찌 커스텀 울 수트에 화이트 셔츠를 매칭한 후, 블랙 페이턴트 레더 소재의 슈즈로 완성한 룩을 선보였다.

폴 메스칼은 구찌 24 FW 남성 패션쇼에서 선보인 블랙 울 수트의 라펠 부분에 화이트 인타르시아 디테일을 더한 구찌 커스텀 수트를 착용하고 블랙 레더 부츠를 매치한 룩을 선보였다. 

이번 어워드에 참석한 데이지 에드가 존스는 로소 앙코라 색상의 드레스와 시퀸으로 수 놓인 쇼츠가 특징인 구찌 앙코라 노떼(Gucci Ancora Notte) 컬렉션을 착용했고, 셰일라 아팀 역시 구찌 앙코라 노떼 컬렉션의 실버 색상 시퀸으로 수 놓인 가운을 착용했다. 

데이지 에드가 존스/ 셰일라 아팀       사진= 게티 이미지
데이지 에드가 존스/ 셰일라 아팀 사진= 게티 이미지

킹슬리 벤-아딜은 라운드 인터로킹 G 버튼 디테일이 특징인 블랙 색상의 더블 브레이스티드 구찌 커스텀 울 수트에 블랙 셔츠와 타이, 블랙 레더 소재의 구찌 홀스빗 로퍼를 착용한 완벽한 구찌 수트 룩을 선보였다. 이드리스 엘바는 화이트 구찌 커스텀 턱시도 재킷에 화이트 색상의 셔츠와 블랙 팬츠를 매치한 룩을 선보였다. 

킹슬리 벤-아딜 / 이드리스 엘바         사진=게티 이미지
킹슬리 벤-아딜 / 이드리스 엘바 사진=게티 이미지

사진 구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