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패션쇼서 '골반 위 나쁜손' 갑론을박…"성추행"vs"과민반응"
상태바
아이브 안유진, 패션쇼서 '골반 위 나쁜손' 갑론을박…"성추행"vs"과민반응"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4.02.23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디 패션쇼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킴 존스(왼쪽), 안유진(오른쪽).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걸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이 지난 21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펜디 2024 FW 컬렉션 패션쇼에서 사진 촬영을 하던 도중 패션디렉터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앞서 영국 잡지 i-D 공식 엑스(옛 트위터)에 펜디의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가 안유진의 골반 부근에 손을 올리고 사진을 촬영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안유진은 당황한 기색 없이 밝은 표정을 지으며 촬영을 마쳤다. 당시 안유진은 노란색과 베이지색이 어우러진 홀터넥 롱 드레스를 입고 베이지색 하이힐 샌들을 신은 채 포토월에 섰다.

해당 영상은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됐다. 이를 접한 일부 네티즌들은 "골반을 만지는 건 무례하다", "매너손이 아니다", "우리나라 정서와는 맞지 않는다" 등의 불쾌한 반응을 보였다.

반면, "외국 셀럽(셀러브리티) 사진 찍을 때 저런 포즈 하는 걸 자주 봤다", "아마 친근함을 표현한 것"이라며 성추행으로 보는 것은 과민반응이라는 의견도 있었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