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차분한 머릿결로 ‘보다나’ 모델 발탁
상태바
고윤정, 차분한 머릿결로 ‘보다나’ 모델 발탁
  • 이수빈
  • 승인 2024.02.2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브랜드 새로운 얼굴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다양한 연기로 주목을 받고,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대세 배우 고윤정의 솔직하고 러블리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고윤정은 최근 디즈니 플러스 화제작 ‘무빙’을 비롯해 드라마 ‘환혼’, ‘이재, 곧 죽습니다’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이고 있으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주연으로 참여해 방영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정된 연기력과 팔색조 매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드라마, 영화, 광고 업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고윤정 발탁 소식과 함께 선보이게 된 신제품은 베스트셀러 판고데기 3종에 키치한 핑크 컬러를 더해 사랑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키치 핑크 판고데기 3종’이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사용감 니즈를 반영해 스무스한 사용감이 장점인 ‘플레인 판고데기’, 특허받은 소프트바가 장착되어 한 번의 쓸어내림으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사하는 '소프트바 판고데기', 소프트바 2개가 모발에 초밀착 하여 곱슬모도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트윈 소프트바 판고데기'를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한 판고데기 3종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윤기나는 모발로 연출해주고, 무빙 쿠션 열판으로 보다 유연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전선 코드도 기존의 블랙이 아닌 파스텔 톤의 컬러를 사용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섬세한 5단계 온도 조절 기능과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 프리볼트 제품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더했다. 

새롭게 공개된 '보다나로 스타일을 보다' 화보 속 고윤정은 신제품 ‘키치 핑크 판고데기’와 함께 조화롭게 어우러져 눈길을 끌었다. 톤 다운된 핑크색 배경에 보다나 판고데기를 사용해 보다 차분해진 롱 스트레이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보다나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고윤정이 함께한 화보 속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다나 공식 홈페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보다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