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무중력 선크림 '애프터 -레이쿨링 선퀴드' 출시
상태바
CNP,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무중력 선크림 '애프터 -레이쿨링 선퀴드'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2.2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초저점도’의 가볍고 촉촉한 제형이 끈적임 없이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선제품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를 출시했다. 기존 CNP에서 선보였던 선제품 대비 평균 점도가 84% 낮은 리퀴드 제형이 적용됐다. 

CNP 모델 베이비 몬스터 파리타/ 신제품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
CNP 모델 베이비 몬스터 파리타/ 신제품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

가벼워진 만큼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얇게 밀착되는 ‘무중력’ 사용감으로 뭉침이나 백탁 현상 없이 여러 번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오일성 자외선 차단제를 제형에 조밀하고 균일하게 분산시키는 기술을 적용해 사용하기 전 흔들어줄 필요가 없으면서도 SPF50+/PA++++ 등급의 우수한 자외선 차단력과 촉촉한 수분감을 모두 갖췄다. 

그립감이 우수한 조약돌 형상의 용기는 2중 패킹 구조를 통해 초저점도의 내용물이 흘러나오지 않도록 방지함과 동시에 원하는 양만큼 사용량을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성인 남녀 31명을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 약해진 피부를 보호해주고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리페어 펩타이드와 글루-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은 처방이 피부 전문 관리 후 사용 시 피부 장벽을 29.4%, 1회 사용 직후 피부 수분을 293.3% 개선해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6도(17.1%) 감소시켜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며 리프 세이프, PEG 프리, 사이클릭 실리콘(Cyclic silicone) 오일 프리의 클린뷰티 포뮬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CNP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는 올리브영 매장과 CNP 공식 홈페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LG생활건강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