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니·장원영·모모, K-팝 아티스트 여걸(女傑)들 미우미우 24FW컬렉션 쇼현장을 빛내
상태바
민니·장원영·모모, K-팝 아티스트 여걸(女傑)들 미우미우 24FW컬렉션 쇼현장을 빛내
  • 이수빈
  • 승인 2024.03.0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5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미우미우의 24 가을·겨울 컬렉션 쇼에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와 아이브 멤버 장원영, 트와이스 멤버 모모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과 미모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등장해 현지 팬들과 미디어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모모/ 장원영/ 민니

이날 민니는 데님 재킷과 숏 기장의 데님 팬츠로 매력적인 청청 패션을 완성했다. 장원영은 화이트 컬러의 투피스 룩으로 화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모모는 데님 튜브 톱과 레귤러 핏의 데님 팬츠로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여자)아이들 민니
(여자)아이들 민니

민니는 지난 3월 4일에 미우미우의 쇼 참석을 위해 출국하며 공항패션에서도 미우미우 제품으로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된 바 있다.

이번 미우치아 프라다(Miuccia Prada)의 미우미우의 컬렉션은 인생의 다양한 경험과 시기에서 영감을 받았다. 다채로운 삶의 순간들을 담아냈다.어린 시절의 감회는 의도적으로 축소된 비율, 짧은 소매, 둥근 코 신발과 같이 어릴 때 입었던 옷들의 전형적인 특징을 나타낸다. 

어른이 된 모습은 장갑, 핸드백, 브로치, 테일러링, 리틀 블랙 드레스와 같은 규범과 세련된 감각을 대표하는 상징들을 통해 표현했다. 이를 통해 옷은 과거를 회상하게 하고 미래를 상상하게 하는 기억의 도구로서의 역할을 한다는 것에 의미를 두었다.

소재와 구조에서도 이중성과 과거에 대한 회상에 상응하는 요소들을 만나볼 수 있다. 결합과 융합은 다양한 원단을 이어주며, 실크와 캐시미어 소재의 스웨터와 카디건, 포플린 스커트와 니트 등의 서로 다른 의류의 조화로운 만남을 보여준다.

시어링은 고급스러운 퍼와 같이 제작되었으며, 실크 드레스는 코튼 저지 시스 소재와 결합돼 주름이 지고 모양이 갖춰져 볼륨은 줄어들었지만 의류의 원형은 그대로 남아 흔적을 엿볼 수 있다.

미우미우의 24 가을·겨울 컬렉션 쇼 영상은 미우미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미우미우(Miu Miu)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