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5월 황금연휴 맞춤형 패키지여행 추천
상태바
노랑풍선, 5월 황금연휴 맞춤형 패키지여행 추천
  • 박성재
  • 승인 2024.03.1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가정의 달 여행 다 가정'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 페이지에서는 기간 내 최대 9일까지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황금연휴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아울러 친구, 연인∙부부, 부모님, 자녀 동반 등 모두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해 함께 떠나는 동반인 유형에 따른 맞춤형 여행지와 테마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4가지 테마 중, ‘그리스 9일’은 전일정 4성급 호텔 투숙∙왕복 아시아나항공 직항편 탑승을 기본으로, 산토리니에서 이틀 간의 자유 일정까지 보장하고 있다.

‘도야마&나고야 4일’은 ‘일본판 알프스’로 불리는 알펜루트 코스에 특화된 100% 출발 보장 코스로, 약 90km 규모의 고원 산악지대를 케이블카와 버스, 도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전일정 온천호텔 투숙으로 휴식까지 제공한다.

그리스 산토리니.
그리스 산토리니.

노랑풍선 관계자는 "5월은 가정의 달로 불릴 뿐만 아니라 어린이날이나 석가탄신일 등 공휴일이 포함돼 있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는 적절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기획전에 포함된 해외 패키지 상품을 롯데카드로 결제할 시 ▲5만원 즉시 할인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카테고리별 1만 포인트 등의 혜택이 주어지는 프로모션도 오는 31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사진 노랑풍선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