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 호텔 TV 공급
상태바
삼성전자,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 호텔 TV 공급
  • 김상록
  • 승인 2024.03.1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랜드마크 ‘마리나 베이 샌즈’ 파이자 시그니처 스위트에 설치된 ’85형 스마트 사이니지’ 

삼성전자가 싱가포르의 복합 리조트 '마리나 베이 샌즈'에 스마트 사이니지와 호텔TV를 대거 공급했다.

삼성전자는 마리나 베이 샌즈의 3개 호텔 타워에 4K 화질의 75형 호텔 TV 및 85형∙98형 스마트 사이니지를 설치해 투숙객들에게 초대형∙초고화질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리나 베이 샌즈의 최상위 객실인 체어맨 스위트에는 삼성전자의 마이크로 LED 기술력이 집약된 초고화질 디스플레이 '더 월(The Wall)'을 설치했다. 체어맨 스위트에 설치한 더 월은 146형의 크기와 4K(3840×2160) 해상도를 지원한다.

아태지역에서 더 월을 호텔 객실용 스크린으로 설치한 곳은 마리나 베이 샌즈가 최초다.

싱가포르 랜드마크 ‘마리나 베이 샌즈’ 최상위 객실 더 체어맨 스위트에 설치된 ‘더 월’
싱가포르 랜드마크 ‘마리나 베이 샌즈’ 샌즈 프리미어룸에 설치된 ’75형 호텔 TV’ 

싱가포르에 위치한 마리나 베이 샌즈는 57층 높이에서 싱가포르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독특한 외관이 특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해에도 중동 두바이의 초호화 호텔&리조트 ‘아틀란티스 더 로열 (Atlantis The Royal)’의 최상위 객실인 로열 맨션에 146형 4K 해상도의 더 월을, 호텔 객실 및 레지던스에는 4K 화질의 호텔 TV를 설치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