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12개 부문서 미래 모빌리티 산업 이끌 신입 인재 채용 
상태바
기아, 12개 부문서 미래 모빌리티 산업 이끌 신입 인재 채용 
  • 이수빈
  • 승인 2024.03.19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가 4월1일까지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글로벌사업관리 ▲구매 ▲경영지원 ▲경영지원(AutoLand화성) ▲상품 ▲생산(AutoLand화성, AutoLand광주) ▲정책개발 ▲제조솔루션(생산기술) ▲커뮤니케이션센터 ▲특수사업 ▲품질 ▲PBV비즈니스 등 총 12개 부문에서 19개 직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자는 4년제 정규대학 2024년 8월 졸업예정자나 학사, 석사학위 소지자로 최종 합격 발표 및 입사는 6월 중 예정이다. ESG경영 실천 차원에서 장애인, 국가유공자, 저소득층 및 다문화가정은 우대해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 기간동안 기아는 구직자와의 양방향 소통을 위해 현직자와 인사담당자가 참여하는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채용설명회에서는 채용방식과 직무에 대한 소개 및 구직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상담을 통해 상세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는 오는 29일 메타버스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3월 18일부터 25일까지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를 받는다. 3월 20일부터 27일까지 전국 4개 대학교를 찾아가 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신입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기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기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