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메 F&B 코리아, 그리스 풍미 담은 '알미토 체리페퍼' 5종 선봬
상태바
구르메 F&B 코리아, 그리스 풍미 담은 '알미토 체리페퍼' 5종 선봬
  • 박주범
  • 승인 2024.03.1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미토 체리페퍼 신제품 5종

푸드앤라이프 큐레이터 구르메 F&B 코리아가 지중해 식문화의 대표 주자인 그리스의 풍미를 담은 알미토 체리페퍼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알미토는 그리스 대표 절임 식품 브랜드로 그리스 본연의 식문화를 전세계에 알리고 있다. 대표 상품은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잘 알려진 체리페퍼 위드 스파이시 크림치즈다.

신제품 5종은 ▲알미토 레드 스파이시 ▲알미토 오렌지 페퍼 ▲알미토 그릭 올리브 ▲알미토 베이비 아티초크 ▲알미토 그릴드 머쉬룸 등이다. 체리페퍼, 올리브, 버섯 등 다양한 채소 속에 크림치즈를 채우고 오일에 절여 풍미를 극대화했다. 샐러드부터 그릴 요리까지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구르메 F&B 코리아 관계자는 "알미토 체리페퍼는 특유의 풍미로 매니아층이 형성될 정도로 국내에서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신제품 5종을 동시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를 통해 다양한 나라의 식문화를 국내에 소개하며 색다른 푸드컬쳐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르메 F&B 코리아는 LF계열 식품회사로 1998년 설립 후 20여 년 동안 1000여 종이 넘는 유럽 식자재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알미토 체리페퍼 신제품 5종은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AK몰, 신세계 등 전국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구르메 F&B 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