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플래닛, 음악공연 ‘플레이플래닛’ 개최... 지역사회와 소통
상태바
KT&G 상상플래닛, 음악공연 ‘플레이플래닛’ 개최... 지역사회와 소통
  • 박성재
  • 승인 2024.03.2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는 서울 성수동 KT&G 상상플래닛에서 음악공연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플레이플래닛'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2021년부터 4년째 진행 중인 플레이플래닛은 KT&G가 상상플래닛에 입주한 청년 창업가, 지역주민 등 다양한 관객들의 소통과 교류를 돕는 음악공연 프로그램이다. 

KT&G는 ‘소셜벤처밸리’ 성수동의 문화예술 활성화와 시민 문화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플레이플래닛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플레이플래닛은 연간 1000여명이 참여하는 지역의 주요행사로 자리잡았다.

이번달 플레이플래닛의 음악 테마는 ‘Folk Music’으로, 아티스트 수진과 전호권이 유재하의 ‘가리워진 길’, 장필순의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등을 재해석해 공연한다. 매년 계절의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플레이플래닛은 봄에는 라틴음악을, 여름에는 블루스, 가을에는 뉴올리언스 사운드의 마칭밴드, 겨울에는 크리스마스 캐럴 공연 등을 선보이고 있다.

KT&G 관계자는 “플레이플래닛 행사를 통해 계절의 정취와 어울리는 음악공연으로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음악 장르를 소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상플래닛은 KT&G가 사회혁신 창업가를 육성하고 청년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기 위해 2020년 성수동 ‘소셜벤처밸리’에 개관한 청년 창업공간이다. 

사진 KT&G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KT&G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