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앉아만 있으면 돼"…우리은행, 아이유 모델로 한 '자산관리의 A to Z, 투체어스' 광고 공개
상태바
"믿고 앉아만 있으면 돼"…우리은행, 아이유 모델로 한 '자산관리의 A to Z, 투체어스' 광고 공개
  • 김상록
  • 승인 2024.04.05 10:1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이 가수 아이유와 함께 ‘자산관리의 A to Z, 투체어스’ 광고를 선보인다.

우리은행은 지난 2월 28일 배우 김희애를 앞세운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투체어스 아이유 편은 영앤리치(Young & Rich) 세대를 겨냥한 광고다.

광고 속 아이유는 젊으면서도 투명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전면에 내세워 "아무 데나 맡길 순 없지", "믿고 앉아만 있으면 돼" 등의 멘트를 통해 투체어스 자산관리 특징을 보여준다.

‘투체어스(Two Chairs)’는 우리은행 자산관리 전문 브랜드다. 영업현장에서 검증된 프라이빗뱅커(PB)를 비롯해 △투자상품 △자산관리 △세무 △부동산 △법률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원팀을 이뤄 자산가 고객에게 일대일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아이유는 ‘믿고 앉아만 있으면 되는’ 우리은행 투체어스 자산관리 서비스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시니어 자산가들은 물론 젊은 세대에게도 우리은행 투체어스 서비스의 매력을 아이유의 이미지와 함께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QueenHJ 2024-04-06 11:39:53
아이유는 금융감독원의 고발대상이다. 깨끗한척 청렴한 척! 기부하고온갖 범죄 저지르는 아이유에게 상을 주는 한국 고위관직자에게 뇌물 비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에는 아이유가 아이유애나에게 공인인증서 제출요구했다고 한다. 금융거래법 위반. 개인정보법위반.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있는 아이유가 은행 광고를 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 생각한다. 아이유는 무면허운전조장.국민기망. 사기. 협박. 무단표절 등의 범죄행위를 암묵하며 개인이득을 취한 범죄자다._보이콧.죄와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