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LoL 콜라보 ‘활기력부스터 PLAY’ 선봬... 마법공학상자 재현
상태바
정관장, LoL 콜라보 ‘활기력부스터 PLAY’ 선봬... 마법공학상자 재현
  • 박성재
  • 승인 2024.04.06 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 콜라보한 신제품 정관장 ‘활기력부스터 PLAY’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2022년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됐을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다.  

신제품은 액상형 홍삼 ‘활기력’에 헤마토코쿠스추출물(아스타잔틴)과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를 초소형 정제로 담아낸 이중복합제형 제품이다. 정관장 6년근 홍삼의 피로개선·면역증진 기능성뿐만 아니라, 루테인과 아스타잔틴으로 눈 건강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패키지는 게임 속 아이템인 ‘마법공학상자’를 사실적으로 재현했다. 게임 속 열쇠를 이용해 상자를 오픈하는 방식까지 그대로 반영했다.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게임 캐릭터인 ‘챔피언’의 모습을 본 딴 키링도 함께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장시간 스마트폰, 컴퓨터 사용으로 육체 피로는 물론 눈의 피로에 시달리기 쉬운 게이머를 비롯한 현대인을 위해 ’활기력부스터 PLAY’를 개발했다“며 “국내에도 수많은 팬을 보유한 ‘리그 오브 레전드’와의 콜라보로 정관장만의 활력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KGC인삼공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