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일본·유럽 등 전세계 인기상품 '최대 60% 할인'
상태바
위메프, 일본·유럽 등 전세계 인기상품 '최대 6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4.06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는 오는 7일까지 ‘해외쇼핑데이’를 열고 전세계 인기 상품 350종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해외쇼핑데이는 위메프가 큐텐과 함께 일본, 인도, 미국, 유럽 등 핵심지역의 인기 상품들을 선정해 특가 판매하는 대표 직구 행사다. 

식품은 물론 의류·가전·생필품 등 고객 수요가 높은 품목을 중심으로 상품을 선정하고 가격 경쟁력을 더한 결과, 올해 1분기 위메프 직구 거래액은 직전분기 대비 408% 증가하며 순항 중이다. 

지역별 거래액 성장세는 미국∙유럽이 884%로 가장 크게 올랐고, 판매량 부문에선 일본이 1위를 차지했다. 상품별로는 △압타밀 분유가 거래액 1위, △일리 커피캡슐이 2만여개 판매되며 판매량 1위에 선정됐다. 

위메프는 이번 행사에서, 큐텐에서 판매가 검증된 글로벌 인기 상품들을 ‘쓰리콤보쿠폰’과 함께 전한다. 기본 30% 할인 쿠폰에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25%), 카드사 쿠폰(5%)까지 더해 최대 할인율은 60%에 이른다. 

대표 상품은 커클랜드 울트라클린, 스쿳앤라이드 킥1 킥보드, 캘러핏 드레싱∙소스 등이다. 또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니베아 롤온 데오드란트, 면스판 끈나시 캐미솔, 폴로 코튼 반팔 니트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승욱 위메프 글로벌사업본부장은 “해외여행 중에 만났던 대표 상품들을 ‘해외쇼핑데이’에서 쉽고, 저렴하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계속해서 고객의 직구 소비 트렌드를 살피고 소싱, 큐레이션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위메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