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홀튼, 16시간 정성을 담아 부드럽고 신선한 ‘콜드브루’ 신제품 3종 출시
상태바
팀홀튼, 16시간 정성을 담아 부드럽고 신선한 ‘콜드브루’ 신제품 3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4.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은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팀홀튼 콜드브루를 활용한 국내 첫 번째 커피 신제품 3종을 15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팀홀튼의 콜드브루 신제품 3종은 매일 16시간의 섬세한 추출 과정을 거쳐 부드러운 맛을 강조하고 쓴맛을 최소화하며 깔끔한 뒷맛을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 3종은 ▲팀홀튼 콜드브루의 정석을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콜드브루 커피’ ▲부드러운 우유와 콜드브루의 조화가 돋보이는 ‘콜드브루 라떼’ ▲팀홀튼의 시그니처 ‘메이플 시럽’으로 달콤함을 더한 ‘콜드브루 메이플 라떼’로 구성됐다.

한국 전용 메뉴로 출시되는 ‘콜드브루 메이플 라떼’는 팀홀튼의 메이플 플레이버를 좋아하는 국내 고객들을 위해 팀홀튼이 특별히 개발한 메뉴로, 오직 한국 내 팀홀튼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국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기존 제품 대비 부드러움을 강화하고 달콤함을 두 배 높인 것이 특징이다.

팀홀튼은 콜드브루 3종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메이플 스탬프를 두 배로 적립할 수 있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총 7일간 진행한다. 팀홀튼 앱 다운로드 후 모바일 사전 오더 기능인 ‘팀스오더’를 통해 주문하거나 키오스크 주문 시 팀홀튼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메이플 스탬프가 두 개씩 적립된다. 첫 스탬프 적립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팀홀튼은 전 세계 17개국에 약 570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캐나다 커피 브랜드로, 신선한 프리미엄 커피 및 스페셜 음료와 함께 도넛, 베이글, 멜트/프레시 샌드위치 등의 다양한 메뉴 제공하고 있다.

사진 팀홀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