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X프링글스, 개성 넘치는 크러쉬 부츠 선봬 
상태바
크록스X프링글스, 개성 넘치는 크러쉬 부츠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4.1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맛의 명가' 프링글스와 가장 맛있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프링글스 x 크록스 컬렉션(Pringles® x Crocs™ Collection)’을 출시했다. 세 가지 한정판 에디션을 글로벌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프링글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크록스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은 물론, 프링글스 테마의 다양한 지비츠™ 참(Jibbitz™ Charms)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미스터 피(Mr. P)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습을 아이코닉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유저들은 언제 어디에서나 ‘프링글스 x 크록스 컬렉션’을 통해 멋진 스타일과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프링글스 x 크록스 클래식 크러쉬 부츠’는 클래식한 프링글스의 레드 컬러와 바삭한 프링글스 과자 모양을 형상화한 굽이 돋보이는 세련된 제품이다. 프링글스 캔을 보관할 수 있는 최초의 커스텀 홀스터가 부츠에 달려있어, 패셔니스타 및 스낵을 좋아하는 사람 모두 좋아하는 프링글스를 홀스터에 담아 휴대할 수 있다. 

‘프링글스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는 프링글스의 가장 인기있는 맛을 상징하는 네 가지 제품의 믹스 앤 매치 색상을 활용한 컬러풀한 클로그 제품이다. 

미스터 피 캐릭터는 이번 컬렉션에서 계속 등장하며, 해당 제품의 힐 스트랩 역시 미스터 피 콧수염으로 장식돼 있다. 스타일리시한 빨간색과 주황색 클로그는 프링글스 오리지널과 체다치즈 맛, 세련된 블루와 그린 컬러는 프링글스 사워크림&어니언과 솔트&비니거 맛을 반영했다. 소비자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프링글스 취향에 맞춰 제품을 선택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프링글스 x 크록스 클래식 슬라이드 2.0’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 조합으로 미스터 피 캐릭터 디자인을 담아 레트로 풍의 컨셉을 선보이며 아이코닉한 캐릭터의 콧수염 장식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클래식한 감성을 반영했다.

‘프링글스 5개 세트 지비츠™ 참’도 출시됐다. 빨간 나비넥타이를 맨 클래식 미스터 피, 윙크하는 3D 미스터 피, 프링글스 오리지널과 사워크림&어니언 캔 2개, 프링글스 과자 모양 등 프링글스 테마의 지비츠™ 참 5종으로 이번 컬렉션 제품을 더욱 풍성하게 꾸밀 수 있다. 

간식을 좋아하는 사람부터 전세계 패셔니스타까지 모두를 위한 한정판 ‘프링글스 x 크록스 컬렉션’은 크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일부 백화점, 일부 멀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록스와 프링글스 공식 SNS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사진 크록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