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지자체와 ‘메이드페스타’ 론칭...“전국 우수 K-푸드 발굴”
상태바
G마켓∙옥션, 지자체와 ‘메이드페스타’ 론칭...“전국 우수 K-푸드 발굴”
  • 박성재
  • 승인 2024.04.1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지자체와 전국의 우수 먹거리를 선보이는 전문관 ‘메이드페스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메이드페스타는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 우수 식품기업의 온라인 판로확대를 위해 신설한 식품 전문관이다. 오는 30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과 함께 ▲농업회사법인 브라더팜(고창) ▲유한책임회사 모아푸드(익산) ▲농업회사법인 더미들래(군산) 등 도내의 우수 중소기업 3개 업체를 선정해 대표 식품을 소개한다.

고창의 특산물인 ‘풍천 민물장어’를 3만원대 초반에 판매한다. 당일 손질한 장어, 2종 소스와 생강채 등을 함께 구성했다.

국내산 무뼈닭발은 1+1으로 선보인다. 하림의 국내산 닭발을 사용해, 익산의 국가식품 클러스터 사업단 입주기업인 모아푸드가 생산하는 제품이다.

군산에서 직접 농사 지은 멥쌀을 사용한 더미들래의 4종 떡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브라더팜과 모아푸드, 더미들래의 다양한 우수 상품을 기획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경실 G마켓 신선식품팀 매니저는 “소비자는 각 지역의 우수한 먹거리를 좋은 가격에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고, 지역 우수 생산자의 온라인 판로 개척과 함께 지역 경제도 활성화하기 위한 기획전”이라며 “식품 MD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전북특별자치도의 먹거리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G마켓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G마켓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