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 트루락 패밀리, 네이버쇼핑 유산균브랜드 부문 1위 고객감사 프로모션
상태바
휴럼 트루락 패밀리, 네이버쇼핑 유산균브랜드 부문 1위 고객감사 프로모션
  • 민강인
  • 승인 2019.12.1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주)휴럼이 네이버 온라인쇼핑 유산균브랜드 부문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개시한다.

이번 사은행사는 12월 한 달간 진행되며 트루락 브랜드 내 동일 제품 2개 구매 시 철통스킨랩 1통을, 4개 구매 시 철통스킨랩 2통을 증정하는 행사다. 단, 트루락 프리바이오틱스는 3개 구매시 철통스킨랩 1통을 증정한다.

트루락 패밀리는 장내 건강을 위한 유산균으로 특허 받은 유산균 2종을 포함해 한국인을 위한 4종의 유산균을 배합한 제품이다. 섭취 스타일은 1회 한 포씩 입에다 털어서 물과 마실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장기간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도록 되어 있다. 엔테락 기술을 적용, 장내 유산균 4종을 코팅해 보존성을 높였으며 섭취 후 위 속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해 장내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고 휴럼 측은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은 건강한 장내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을 포함한 부원료로 이뤄진다.

휴럼의 트루락 패밀리 유산균은 한국인의 장내 환경에 맞춰 배합된 4종의 균주와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장 건강 개선 기능성 특허 원료 KTG075를 포함하고 있어 섭취 시 장 건강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네이버 온라인쇼핑 등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특히 트루락 패밀리의 경우 연령대와 관계 없이 폭 넓게 제품을 복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고객감사 프로모션 기간 중 함께 증정받을 수 있는 철통스킨랩은 알약 타입으로 이루어진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로 겨울철 강한 자외선 자극과 건조한 한국의 날씨에 맞춰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성분을 고려해 제조된 상품이다.
피부 건강 기능성 핵심 성분으로 자외선 자극에 강한 허니부쉬 추출 발효 분말, 건조 피부에 좋은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그 외에 콜라겐, 엘라스틴 등 추가적으로 배합한 12종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네이버쇼핑 유산균브랜드 부문 1위 고객감사 프로모션은 휴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해 말까지 주문해 철통스킨랩 상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나 성분 등의 상세 정보는 쇼핑몰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휴럼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