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산 구미가구단지 '가구스타 대구점', 세라믹식탁 아쿠아클린쇼파 원목가구 할인 행사
상태바
대구 경산 구미가구단지 '가구스타 대구점', 세라믹식탁 아쿠아클린쇼파 원목가구 할인 행사
  • 민강인
  • 승인 2020.01.10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가구단지, 경산가구단지, 구미가구단지와 같은 경상도 지역에서 가구를 구매할 때에 꼭 방문해야하는 곳이 있다고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소문이 나있다.

'가구스타 대구점'은 2019년에 오픈한 매장으로써 여러가지 가구들을 중간 불필요한 마진없이 영업마진 7%만 받는 가구점이며 취급하고 있는 가구들 또한 유명 브랜드 상품들이기 때문에 신혼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필수코스로 자리잡고 있다.

스크래치가구 및 리퍼브가구 전시가구, 신혼 혼수 및 입주가구패키지 등 다양한 할인행사를 구축해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금액으로 가구 구매가 가능하도록 제시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연초를 맞이하여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아쿠아클린쇼파 등 다양한 인기상품들을 포함해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구매가능한 조건을 마련해두었다.

총 3층으로 이루어진 공간 내에서는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등 각 층마다 스타일에 맞춰 구매가 가능하며 전문 스타일러가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집에 가장 알맞은 스타일 추천까지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작년에 오픈을 하고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소비자들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인기상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는데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초심을 유지해나아가며 많은 분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