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커뮤니케이션, 강화된 홈페이지 제작 역량으로 업계 주목
상태바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강화된 홈페이지 제작 역량으로 업계 주목
  • 박홍규
  • 승인 2020.02.0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종을 불문하고 온라인 마케팅 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각종 커뮤니티, SNS, 어플, QR코드 등을 활용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며 온라인 마케팅의 비중을 넓히고 있는 추세다. 온라인을 이용하면 창업 비용이 적게 들고 잠재고객과 교류하기가 수월하기 때문이다.
 
가장 기본적인 온라인 마케팅은 홈페이지 제작이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홈페이지를 얼마나 완성도 있게 제작했는지를 보고 업체에 대한 평가를 내린다. 홈페이지 관련 소프트웨어의 수준도 온라인 마케팅의 중요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홈페이지만 만들어 놓는다고 모든 사업이 잘 되는 것은 아니다. 소비자들의 니즈와 욕구는 점점 다양해지고, 경쟁자 또한 점점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흔히 각 사업체는 보다 전문화된 성격을 가미하기 위해 웹에이전시 등 전문업체에 의뢰를 하는데, 각 업체마다 추구하는 스타일과 서비스 영역이 달라 신중한 선택이 요구된다.
 
기존 홈페이지를 리뉴얼 하거나 신규 제작하려는 업체라면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호환이 가능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을 추천한다. 

일반적인 웹에이전시에 의뢰할 경우, 기존 템플릿을 소량 변경해 저렴하게 공급받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지양하고 차별화된 사이트를 추구해야 한다. 무조건 저렴하게 하려고 단가 낮은 업체에게 맡길 시 자칫 품질 저하는 물론 디자인 유지보수도 잘 되지 않는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홈페이지는 기업 이미지 제고와 직접적인 수익으로 연결되는 것이기 때문에 전문적이며 믿을 수 있는 업체에게 맡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고객사 요구에 따른 맞춤형 기획, 전문적인 웹디자이너에 의한 차별화된 디자인,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프로그램개발 등이 가능한지를 중점적으로 살펴봐야 한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펜션과 호텔과 같은 고급 숙박업소를 비롯해 웨딩, 쇼핑몰, 음식점, 병원, 제조기업, 협회/학회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홈페이지 제작 경험과 이를 통한 브랜드 컨설팅 활동을 활발히 전개 중이다. 

웹디자인과 개발·보수·홍보·컨설팅까지 전담,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진행하며 많은 클라이언트의 신뢰를 얻고 있다. 13년 이상을 ‘내 가족의 웹사이트를 만든다’는 철학으로 운영한 결과 그 역량을 인정받고 있는 것이다.
 
웹사이트 개발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웹솔루션에 대한 문의는 에이디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