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악한 음모" 권영진 대구시장, 신천지 의혹 반박
상태바
"사악한 음모" 권영진 대구시장, 신천지 의혹 반박
  • 김상록
  • 승인 2020.03.1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영진 대구시장이 신천지 의혹을 반박했다. 그는 이 같은 의혹에 대해 "사악한 음모"라고 언급하며 격한 감정을 드러냈다.

권 시장은 11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코로나 19와의 전쟁, 야전침대에서 쪽잠을 자면서 싸운지 22일째 접어들고 있다"며 "코로나 바이러스와의 싸움도 버거운데 교묘하게 방역을 방해하는 신천지, 저급한 언론들의 대구 흠집 내기, 진영논리에 익숙한 나쁜 정치와도 싸워야 한다. 사면이 초가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그는 "코로나19 책임=신천지=대구=권영진 대구시장이라는 프레임을 짜기 위한 사악한 음모가 작동되고 있는 것은 아닌지? 그래 마음껏 덤벼라. 당당하게 맞서 줄께.. 나는 이미 죽기를 각오한 몸이다. 죽을 때 죽더라도 이 전쟁만큼은 끝장을 보겠다. 반드시 대구를 지키겠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권 시장은 이날 오전 대구광역시 중구 대구시청에서 열린 코로나19 정례 브리핑에서 '권 시장이 신천지 교인이라는 얘기가 SNS상에 있는데 어떻게 생각하나'란 취재진의 질문에 "참담한 심정을 느낀다, 대꾸할 가치도 없다"고 답했다.

권 시장은 "(사진을 함께 찍어 논란이 된) 늘푸른봉사단이 신천지와 관련이 있다고 하는데, 제가 그걸 어떻게 알았겠나"라며 "봉사 끝나고 사진 찍자고 해서 찍었는데 신천지인 줄 알았으면 사진을 찍었겠나"라고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