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라이프로, 코로나 극복 이벤트 등 실시
상태바
로봇청소기 라이프로, 코로나 극복 이벤트 등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0.03.12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봇청소기 라이프로가 봄맞이 대청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과 코로나 극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프로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가장 많은 대표 인기 모델인 'RX9' 모델을 구입하면 'RX9 PLUS' 모델로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기한은 제품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다.

RX9 PLUS는 기존 모델에서 고객 편의를 지원하기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전용 리모컨이 제공되기 때문에 보다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들의 동선과 이동을 줄이기 위해 리모콘 청소기의 작동을 조절할 수 있어서 로봇청소기가 가진 본연의 의미에 한층 더 가까워졌다는 평가다.

RX9 PLUS는 스마트 기능이 다채롭게 탑재됐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예약과 구역 지정 등이 가능해서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장소를 청소할 수 있다. 2 in 1 시스템으로 먼지 흡입은 물론 물걸레까지 가능해서 2차례로 마무리해야 하는 청소를 단 한번에 끝내는 것이 가능하다.

또 특유의 모던하고 깔끔한 화이트톤의 디자인도 라이프로의 큰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집의 평수와 인테리어, 세대 등에 구애받지 않는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개인적인 취향과 상관없이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통해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이용자들에게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라이프로는 "좀처럼 진정되지 않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서 무엇보다도 위생과 청결이 강조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업그레이드된 RX9 PLUS를 통해서 쾌적한 집안 환경을 유지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아울러 코로나19 극복을 위해서 개인의 청결 역시 중요하므로 공식 스토어인 '뉴노멀 라이프로'에서 청소기 구매 시 손 청결제를 증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 라이프로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