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 D-158…공인모, 단기합격 무료인강 및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공인중개사 시험 D-158…공인모, 단기합격 무료인강 및 프로모션 선봬
  • 민강인
  • 승인 2020.05.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158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네이버 카페 공인모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맞춤 무료인강과 교재, 프로모션 등을 선보여 화제다.
 
올해 치러질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31일로 예정되어 지금부터 시작하는 수험생들의 단기합격 가능성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기출문제나 핵심요약집 등을 찾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네이버 카페 공인모는 이들에게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을 위한 4주 완성 핵심 요약집인 ‘합기공’, 공인중개사 1,2차 빈출지문집, 최종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등이 포함되어 있는 단기합격 프로모션 ‘합기공 패키지’와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를 추천한다.
 
두 프로모션 모두 남은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기간에 따를 수 있는 ‘마스터플랜’을 제시하여 짧은 공부기간 내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계획할 수 있도록 한다. 패키지 구매자들은 각 패키지에 맞는 공인중개사 교재와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받는다. 패키지 구매 기한은 오는 31일까지이며,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수강 가능한 무크랜드 사이트에서도 동시 진행한다.
 
공인모의 모든 공인중개사 인강은 무료로, 현재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이루어지는 저자직강으로 이루어진다. 공인모 교수진은 EBS 등에서 강의를 한 경력이 있는 베테랑으로, 공인중개사 난이도 및 출제 경향을 바탕으로 공인중개사 책을 집필한다. 또한 이들은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합격률을 올리기 위해 일대일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한다.
 
아울러 공인모에서는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전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 공인중개사 합격후기, 공부방법, 시험일정 등 기본적인 수험 정보들도 볼 수 있다.
 
공인모는 네이버 3년 연속 대표 인기 카페로 선정된 곳으로, 공인중개사 인강 외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및 경찰공무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군무원, 부사관, 직업상담사2급, 토익 등 총 20여 분야의 무료인강을 제공한다.

사진=공인모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