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통째로 빌려드립니다”… G마켓·옥션, ‘스마일클럽 라운지’ 서비스
상태바
“영화관 통째로 빌려드립니다”… G마켓·옥션, ‘스마일클럽 라운지’ 서비스
  • 민병권
  • 승인 2020.11.0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마일데이 맞아 100원딜·타임딜 등 스마일클럽 대상 통 큰 혜택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에서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4일 동안 O2O 프로모션 ‘스마일클럽 라운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전국 3만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행사로,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행사의 일환이다.

행사는 ‘플렉스(FLEX) 라운지’와 ‘타임딜 라운지’ 2가지 형태로 운영한다. 먼저 ‘스마일클럽 플렉스 라운지’에서는 과시한다는 의미가 담긴 플렉스의 뜻과 같이 단돈 100원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100원만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나 홀로 영화관 대관, 커피 한 달 구독권, 편의점 10만원권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나 홀로 영화 보기’는 1인에게 영화 상영관 하나를 통째로 대관해 주는 상품이다. G마켓에서는 ‘메가박스 부티크 프리미엄관’ 대관 상품을, 옥션에서는 ‘CGV 일반 상영관’ 대관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던킨도넛의 아메리카노(S)를 한 달 동안 매일 마실 수 있는 정기 구독 서비스 ‘던킨 매거진 D’와 ‘GS25 편의점 10만원권’도 G마켓과 옥션에서 모두 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클럽 라운지’를 통해 선보이는 모든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제품 당 판매 수량을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오는 5일 00시부터 G마켓과 옥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마케팅실 이아영 팀장은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 차별화되고,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인기 브랜드사와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며 “언택트 시대를 맞아 영화관 통째 대관, 커피 정기 구독권 등 재미 요소를 가득 담은 서비스를 선보이는 만큼 고객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