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안티에이징 주름개선 화장품 '천수윤진', 추가 증정 이벤트
상태바
겨울철 안티에이징 주름개선 화장품 '천수윤진', 추가 증정 이벤트
  • 민강인
  • 승인 2020.11.13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은 피부가 건조해지고 외부 자극에 취약해져 주름 관리가 집중적으로 필요한 계절이다. 실외 차가운 바람과 실내 난방 가동으로 피부가 느끼는 온도 차가 커지면서 피부가 급격하게 건조해지고, 피부 전반적인 컨디션 또한 나빠지게 된다.

특히 노화로 인해 탄력과 피부 자생력이 떨어진 피부는 더욱 예민하기 때문에 큰 온도 차에 자주 노출되면 주름이 생기기 더욱 쉬워진다. 때문에 피부 기초 공사를 튼튼하게 해줄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 필요하다.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특허 원료 및 장생의 상징인 적송에서 추출한 소나무잎 추출물이 함유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천수윤진'은, 피부 자생력이 약해져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중년 여성들의 피부에 좋다. 천수윤진은 녹용에서 찾은 자생 에너지와 적송의 강인한 피부 생명력이 만나 피부보습을 비롯해 안면(볼)리프팅, 피부주름, 피부탄력, 피부 치밀도 개선 등 안티에이징 효과에 대한 5가지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천수윤진은 평소에는 세럼에센스, 크림밤 두 단계의 관리만으로도 안티에이징 효과, 주름개선 및 미백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날에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 제품도 있다. 천수윤진 세럼에센스, 크림밤에는 각각 녹용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이 1만 5000ppm, 5만ppm 함유되어 있으며 마스크팩은 크림밤 본품의 1/3 용량이 함유되어 있는 집중케어 마스크팩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겨울철 급격히 눈에 띄는 주름 때문에 고민인 중년 여성 고객들을 위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확인한 주름개선화장품 ‘천수윤진’을 강력 추천한다”며 “구매고객 대상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천수윤진 구매 및 이벤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뉴트리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