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 하차 이시언, 연인 서지승과 결혼?
상태바
'나혼자 산다' 하차 이시언, 연인 서지승과 결혼?
  • 허남수
  • 승인 2020.12.09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시언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이시언이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 하차한다. 이에 연인으로 알려진 배우 서지승과 결혼을 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이시언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난 5년여간 함께 했던 ‘나혼산’을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한다"며 
"제작진과 긴 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조금더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드렸고, 많은 고민끝에 함께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나 혼자 산다’는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들로 가득하다. 언제나 큰 지지로 믿음을 보여줬던 제작진 분들과 오랜시간 동고동락하며 소중함을 알려준 멤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것 같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주신 사랑 늘 기억하며, 앞으로 연기자로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나 혼자 산다’와 무지개 멤버들에게도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시언의 소속사는 서지승과의 결혼설에 대해 "절대 아니다"며 부인했다. 서지승의 소속사 역시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