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메이크업 꿀팁 실시간 대 공개!...G마켓 스마일배송, 10일 저녁 7시 첫 라이브방송 진행
상태바
정샘물 메이크업 꿀팁 실시간 대 공개!...G마켓 스마일배송, 10일 저녁 7시 첫 라이브방송 진행
  • 황찬교
  • 승인 2020.12.0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주문하면 내일 받는 G마켓 '스마일배송'이 오는 10일 저녁 7시 첫 라이브방송을 통해 메이크업 브랜드 '정샘물뷰티' 단독 구성 및 단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K뷰티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직접 출연해 G마켓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는 '퀵 풀 메이크업 세트'를 활용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시연할 예정이다.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플래그십 스토어 '정샘물 플롭스'에서 촬영이 진행되며, 실시간 시청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퀵&풀 메이크업 세트'는 200개 한정으로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는 오후 7시부터 구매 가능하며, 정샘물 마스터 클래스 래디언트 쿠션(컬러 3가지 중 택 1), 정샘물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프리즘(컬러 2가지 중 택 1), 정샘물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 총 3종을 스마일배송 단독으로 구성했다. 
메인 상품인 정샘물 마스터 클래스 래디언트 쿠션은 정샘물 독자 성분을 함유해 시간이 지나도 맑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고, 얇지만 빈틈없는 고밀도 커버가 가능하다. 해당 구성 세트는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 최대 57% 할인된 3만9920원에 구매 가능하다. 라이브방송이 진행되는 오후 7시 이후부터 한정 수량 재고 소진 시까지 해당 가격에 스마일배송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다음 날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다.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는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정샘물 퀵 프로 브러쉬 키트'도 무료 증정한다.

정샘물의 다양한 인기 상품들도 역대급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G마켓 전 고객에 15% 할인 쿠폰(최대 2만원)을 제공하며,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은 20% 할인 쿠폰(최대 2만원)을 추가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정샘물 립프레션, 정샘물 에센셜 물크림 50ML, 스킨 세팅 톤업 선쿠션(리필포함), 스킨 세팅 톤업 키트, 정샘물 슬림 커버 키트 등이 있다.

이날 라이브방송은 CJ올리브네트웍스에서 구축한 통합 라이브 플랫폼 '라이브라떼'를 활용했으며, SNS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연동 및 동시 생방송이 가능하다.

평일 저녁 8시까지 주문한 여러 가지 상품을 다음 날 합배송 받을 수 있는 스마일배송은 생필품/가공식품/가전/뷰티/도서 등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인기 뷰티 브랜드 15개가 신규 입점하는 등 뷰티 카테고리 경쟁력도 강화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스마일배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은경 이베이코리아 뷰티팀장은 "스마일배송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강화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라이브방송을 처음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G마켓 스마일배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실용적인 혜택과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