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교육 콘텐츠로 ‘맘심’ 공략..."아이스크림 · 다빈치러닝 독점 제공"
상태바
쿠팡, 교육 콘텐츠로 ‘맘심’ 공략..."아이스크림 · 다빈치러닝 독점 제공"
  • 박주범
  • 승인 2021.04.1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우 회원, 영유아, 초중고등학생, 성인 교육 콘텐츠 무료
자녀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배우는 콘텐츠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교육 전용 섹션을 추가하고 국내외 유명 교육 전문 브랜드의 콘텐츠를 추가 공개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9일 키즈 및 성인 프로필에 별도의 교육 콘텐츠 섹션을 구성하고, 신규 교육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쿠팡 와우 회원들은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추가되는 콘텐츠는, 미국 현지 국공립학교 수업에 실제 적용되는 커리큘럼으로서 한국 엄마들 사이에서도 많은 입소문을 탄 ‘스콜라스틱 기초 리더스’ 전 영상이 OTT 최초로 공개된다.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키즈'의 영상 콘텐츠가 독점 서비스될 예정이다. 

비상교육의 초등 교육 콘텐츠 '와이즈캠프'와 중고등 교육 강좌 '수박씨닷컴' 강의 영상 또한 쿠팡플레이가 독점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 독일 다빈치 미디어 그룹이 제작 및 배급하는 유럽식 STEAM 교육 특화 프로그램 ‘다빈치러닝’의 영어 콘텐츠도 국문 자막으로 제공될 예정으로, 온 가족이 영어공부와 함께 과학, 수학, 예술, 인문 등 다방면으로 지식을 쌓을 수 있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쿠팡 와우 회원들이 쿠팡플레이에 접속해 즐거움과 유익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교육 콘텐츠를 강화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쿠팡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