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정의 달’ 기획전...최대 85% 할인
상태바
쿠팡, ‘가정의 달’ 기획전...최대 85%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1.04.1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 등 할인가 판매
사전 예약 할인 혜택, 로켓선물하기 기능

쿠팡이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맞아 오는 8일까지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고, 영실업, 바디프랜드, 필립스, 정관장, 폴로 랄프로렌 등 약 20개 브랜드 별로 단 하루 동안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타이거 다이노 파크(트랙 180개+사파리카 1대+공룡 피규어 8개 외)는 2만 6000원대, 다이노킹 디노오리지날 블랙은 2만 7000원대, 웅진 유기농 순한작두콩 200ml 24개입은 1만 1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어린이날 선물’ 카테고리에서는 장난감 세상, 키즈패션, 어린이 영양제, 문구/도서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를 마련해 한정 할인으로 판매한다. 사전 예약 혜택도 제공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어버이날 선물’ 카테고리에서는 카네이션/용돈봉투, 건강식품, 선물포장, 명품 화장품, 브랜드패션, 주방용품, 로켓직구, 건강가전 등 총 8개 카테고리를 운영해 최대 8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 상품은 ‘로켓 선물하기’가 가능하다. 상대방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감사의 메시지를 담아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받는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배송된다.

윤혜영 쿠팡 부사장은 “행사가 많은 5월을 고려해 아이 선물, 감사 선물 등을 쉽고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사진=쿠팡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