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2종 추가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2종 추가 업데이트
  • 김상록
  • 승인 2021.07.0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등급 영웅 '삼미호 유리', 전설 등급 영웅 '잡화상인 앨리스'등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삼미호 유리'는 최고 등급인 '전설+' 등급 영웅이다. '세븐나이츠2' 최초로 '매혹' 스킬을 보유했다. 매혹 스킬은 상대 팀 영웅들이 서로 싸우는 효과를 갖고 있어,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에서 유용하다.

세븐나이츠 상점에서 만날 수 있는 '잡화상인 앨리스(이하 앨리스)'는 전설 영웅으로 등장했다. '앨리스'는 지원형 원거리 영웅으로 회복 스킬과 속도 증가 효과로 아군을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넷마블은 신규 영웅 출시와 함께 PvE(Player VS Environment)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유리와 앨리스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사업'을 추가했으며, 오는 8일까지 이를 클리어하면 '골드'와 '문스톤'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규 전설 등급 펫 '리자드리아', '아발란체'를 선보인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신규 영웅 ‘유리’와 ‘앨리스’는 개성 넘치는 스킬 액션으로 플레이의 재미를 더해줄 것"이라며 "최고 인기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는 ‘세나의 달’ 이벤트에도 이용자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포럼 등에서 볼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