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으로 떠나는 방구석 세계 여행…배스킨라빈스·던킨, '모두의마블'과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게임으로 떠나는 방구석 세계 여행…배스킨라빈스·던킨, '모두의마블'과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1.08.1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그룹 제공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이 넷마블 보드 게임 '모두의마블'과 손잡고 오는 20일부터 모바일과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굿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모두의마블’ 게임을 그대로 재현하여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플레이 매트’를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에서 각각 15,500원, 12,000원 이상 구매시 플레이 매트를 5,900원과 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매트는 각 브랜드를 상징하는 분홍색, 주황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또 ‘모두의마블’ 속 게임 캐릭터가 던킨 도넛을 먹고, 배스킨라빈스 핑크스푼을 타며 날아다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오는 20일부터는 ‘모두의마블'과 함께 모바일 미니 주사위 게임을 진행한다. ‘플레이 매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해피앱을 통해 게임판에 그려진 주사위를 촬영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주사위 게임은 ‘모두의마블’ 앱에서도 9월 9일까지 운영한다.

다양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모두의마블’ 모바일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다이아, △슈퍼 프리미엄 뽑기권 등과 △배스킨라빈스 ‘쿼터 4000원 혜택’ 또는 ‘아이스 모찌 무료’, △던킨 ‘샤인머스켓 쿨라타 무료’ 또는 ‘미니도넛팩 1000원 혜택’ 등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SPC그룹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은 즐거운 집콕 생활을 위해 ‘모두의마블’과 손잡고 온오프라인에서 즐기기 좋은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대표 굿즈인 ‘플레이 매트’는 물론, 배스킨라빈스, 던킨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