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상시 운영되는 '키즈 라운지' 신설
상태바
서울신라호텔, 상시 운영되는 '키즈 라운지' 신설
  • 김상록
  • 승인 2022.01.18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이 상시 운영되는 키즈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신라호텔은 그동안 방학, 어린이날 등 특별한 시즌에만 임시 키즈 라운지를 운영했다.

호텔 본관 5층에 위치한 키즈 라운지는 서울신라호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을 모티프로 했다. 온화한 베이지색과 나무 질감의 인테리어로 차분하면서도 자유로운 키즈 도서관을 연상시킨다. 다른 한 켠에는 오감발달에 좋은 편백나무 칩 풀장 및 원목 장난감을 배치했다.

키즈 라운지를 이용하는 만 6세 이하의 모든 어린이 대상으로 장난감 ‘뽀로로의 신기한 옷장놀이’를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키즈 라운지는 매주 월~금요일에는 투숙객에게 무료로 개방되며, 매주 주말에는 ‘리드 앤 플레이 키즈(Read & Play Kids)’ 패키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주말에는 그림책 놀이영어 스튜디오 ‘리틀소호’와 함께 선생님과 읽는 영어 그림 동화책, 독후 활동 등 키즈 교육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라호텔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공간인 만큼 더욱 철저한 방역을 위해 시간대별 총 6객실 입장만 가능하도록 했으며 90분 간격으로 소독을 진행한다. 공간 이용 및 프로그램 참여 시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한편, 팬데믹이 장기화되면서 외국 비즈니스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운영하던 특급호텔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