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초등생 자녀를 둔 부모님 주목!!”...내 자녀에게 딱 맞는 요금제는?
상태바
LG 유플러스 “초등생 자녀를 둔 부모님 주목!!”...내 자녀에게 딱 맞는 요금제는?
  • 박주범
  • 승인 2022.02.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U+ "초등생 다 모여라~내 폰은 내가 꾸미자!!"
LG U+ "초등생 다 모여라~내 폰은 내가 꾸미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 상생하기 위해 지난달 MVNO 전문 컨설팅 매장인 알뜰폰+를 오픈한 데 이어, 아동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초등생 자녀가 부모의 스마트폰을 물려받아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와 결합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알뜰폰 고객을 아동까지 확대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기도 하다.

이에 따라 알뜰폰 서비스에 가입한 모든 아동 고객에게 자신만의 핸드폰 케이스를 제작할 수 있는 ‘데코덴 폰꾸세트’ 2종을 선물하는 내용이다. 대상은 U+알뜰폰 후불 요금제에 새롭게 가입한 고객 중 출생연도 기준 2010년 이후 출생자다.

 LG유플러스는 알뜰폰 전문 사이트인 ‘알뜰폰허브'를 통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로 온라인을 통해 고객을 모으는 중소 알뜰폰 사업자의 영업력을 강화하기 위한 지원 방안이다.

LG유플러스 유호성 MVNO사업담당은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합리적인 소비’의 대상으로 MZ세대의 주목을 받는 알뜰폰의 고객층을 아동까지 확대하는 동시에, 중소 사업자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준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여러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가 선호하는 U+알뜰폰이 되겠다”고 말했다.

사진=LG U+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