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국가직 공무원 9급시험 합격 예측 서비스 제공...사전 예약자 예상 문제 '콕' 서비스
상태바
에듀윌, 국가직 공무원 9급시험 합격 예측 서비스 제공...사전 예약자 예상 문제 '콕' 서비스
  • 박주범
  • 승인 2022.04.0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9급 공무원 시험 합격 예측 시스템 제공
에듀윌, 9급 공무원 시험 합격 예측 시스템 제공

4월 2일엔 국가직 공무원 9급 시험이 진행된다. 시험시간은 100분이며 오전 10시에 시작돼 11시 40분에 종료된다. 

응시생들은 오전 9시 20분까지 고사장에 입실을 완료해야 한다. 필기시험 합격자는 5월 11일 발표된다. 

에듀윌은 이날 국가직 공무원 9급 시험 종료에 맞춰 합격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현재 사전 예약 중으로 신청자 전원에게 시험에 나올 것만 콕 짚어주는 미라클 찍기 특강과 해설 강의도 제공한다. 합격 선배들의 시험 준비 노하우가 담긴 자료집을 받아볼 수 있어 마무리 학습을 돕는다.

에듀윌 공무원의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자들은 시험 당일 가장 빠른 풀서비스 알림 문자를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의 국가직 공무원 9급 자동채점 서비스가 오픈되자마자 문자가 발송된다. 

이에 수험생들은 시험 종료 직후 가장 빠르게 핸드폰으로 에듀윌이 제공한 가답안으로 정답 확인이 가능하다. 자동채점 서비스를 통해 가장 빠르게 합격 가능성을 예상해 볼 수도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관계자는 “에듀윌 공무원의 가답안 및 자동채점은 지난해 국가직 공무원 9급 일반행정 기준으로 에듀윌의 합격가능권 예측 점수와 실제 합격선을 비교한 결과 정확도 99%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참여자들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국가직 공무원 9급 합격 가능성을 실시간으로 예상해볼 수 있다. 또한, 경쟁자 점수대별 분포도와 주요 과목 분석 등 에듀윌 공무원의 스마트한 성적 분석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에듀윌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