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디스퀘어-사노피,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공동추진 양해각서 체결
상태바
엠디스퀘어-사노피,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공동추진 양해각서 체결
  • 김상록
  • 승인 2022.07.0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엠디스퀘어가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과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번 MOU 체결식은 지난달 30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사노피 본사에서 이뤄졌다. 

엠디스퀘어는 프리미엄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개발해 만성질환 환자들이 효과적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협력하며, 사노피는 만성질환 관리와 예방 정보를 제공한다. 향후 론칭될 디지털 헬스케어 제품과의 연계 및 양사 제품의 공동 프로모션 등으로 협력 방안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수환 엠디스퀘어 대표이사는 "엠디톡(MDtalk)을 기반으로 환자들과 소통하면서, 질병 및 건강관리에 대한 충족되지 않은 요구를 접할 수 있었다"며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엠디케어의 프리미엄 건강관리 서비스가 더 많은 환자들을 도울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배경은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디지털 및 데이터를 접목한 과학적 혁신으로 환자들의 건강을 증진하고자 하는 회사의 목표에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라며 "2022년은 한국에서 다양한 혁신적 협업 기회를 모색하여 한국 디지털 헬스케어 이해관계자들과 관계를 증진시키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