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유? 믿고 보는 조합' 아이유X구찌, 차분한 고급美 절정 '숨겨진 구찌 홀스빗 1955'
상태바
'구찌.유? 믿고 보는 조합' 아이유X구찌, 차분한 고급美 절정 '숨겨진 구찌 홀스빗 1955'
  • 박홍규
  • 승인 2022.08.0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찌(Gucci)가 글로벌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숨겨진 구찌 홀스빗 1955' 캠페인을 통해 하우스의 시그니처 홀스빗 라인의 새로운 스타일을 공개했다.

아이유가 보여주는 구찌 러브 퍼레이드(Love Parade) 컬렉션의 세련된 룩과 새로운 구찌 홀스빗 1955 탑 핸들 백은 포토그래퍼 김영준이 촬영한 미스터리하면서도 차분한 감성의 스틸컷과 영상 속에서 잘 표현됐다. 우아한 앙상블 룩은 절제된 레트로 미학이 담긴 배경과 어우러지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구찌 홀스빗 1955 라인의 새로운 스타일인 구찌 홀스빗 1955 탑 핸들 백은 구찌 러브 퍼레이드 컬렉션의 일부로 한국 시장에 단독 선런칭된다. 스몰과 미니 사이즈로 준비된 탑 핸들 백은 세련된 컬러 팔레트의 레더 스타일 또는 서로 대비되는 레더 디테일이 더해진 GG 모노그램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스타일은 구찌 홀스빗 1955 라인에 영감을 준 60여년전 오리지널 핸드백의 디테일들을 모던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통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구찌의 아이코닉한 코드인 더블 링과 바 디자인은 홀스빗의 가장 대표적인 디테일로, 하우스의 승마 헤리티지를 담고 있다. 캠페인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감상 가능하다. 

사진 구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