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세자, 문상민의 시간(時間)은 소듕하여라~ [kdf watch]
상태바
슈룹 세자, 문상민의 시간(時間)은 소듕하여라~ [kdf watch]
  • 이수빈
  • 승인 2023.01.1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상민의 시간, 로만손과 함께 한 찬란한 하루 대공개

시계 브랜드 ‘로만손’의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선공개 되어 큰 화제를 모았던 tvN ‘슈룹’의 ‘성남대군’, 배우 문상민의 화보 컷들이 본격 공개됐다.

‘문상민의 시간‘이라는 타이틀로 기획된 이번 화보는 하루 동안 그의 일상을 엿보는 조금은 비밀스러운 컨셉으로 진행됐다. 
화보 컷에는 맑고 청초한 소년의 눈빛에서 수트룩으로 무장한 절대 카리스마까지 그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다. 

시간 별로 여러 가지 컨셉의 룩을 연출한 그의 손목에 더해진 로만손의 다양한 신제품 워치들을 구경하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올해 35주년을 맞은 로만손의 헤리티지를 가득 담은 클래식 드레스 워치인 카이로스 컬렉션부터, 로만손을 상징한 블루 컬러의 다이얼을 적용한 오디에 컬렉션, GMT 스포츠 워치 악티우스 컬렉션 등의 워치들이 총 출동, 문상민의 시간을 함께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설렘이 가득한 남친짤을 대량으로 양산시킨 그는 로만손의 시계들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로만손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 로만손과 배우 문상민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이번 화보와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설렘이 가득 담긴 로만손과 문상민이 함께한 화보와 영상은 16일,17일,18일 정오에 <아레나 옴므 플러스>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