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고객에게 명품 쏜다! ‘행운의 뽑기 게임’ 이벤트로
상태바
LF 하프클럽, 고객에게 명품 쏜다! ‘행운의 뽑기 게임’ 이벤트로
  • 이수빈
  • 승인 2023.04.1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이 이달 말까지 공식 앱에서 '행운의 뽑기 게임' 이벤트를 열고 매일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뽑기에 참여한 횟수를 기반으로 누적 혜택을 제공하는 일종의 출석 이벤트다.  게임에 참여한 LF 하프클럽 회원은 매일 최대 1천원의 적립금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LF 하프클럽은 행사 기간 게임에 3회 이상 참여한 고객에게 1천원 상품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15회 이상 출석한 고객에게는 5천원 장바구니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19회 이상 참여한 회원이라면 ▲루즈 디올 컬러 립밥(5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50명) ▲GS25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21회 이상 출석한 회원에게는 적립금과 함께 명품 선물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증정한다. 3회 이상 출석해 받은 행운 쿠폰을 사용한 후, 경품 행사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레이디 디올 5-포켓 카드 지갑’을 선물할 예정이다. 

LF 하프클럽은 매월 진행하는 최대 할인 행사 ‘하프데이’를 이달부터 ‘하프 타임’으로 리뉴얼하고, 오는 13일까지 강화된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및 공식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LF 하프클럽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