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크~으게! 빅로고 담은 ‘맥시 모노그램 컬렉션’ 출시
상태바
MCM, 크~으게! 빅로고 담은 ‘맥시 모노그램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6.09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M이 '23년 새로운 라인 ‘맥시 모노그램(Maxi Monogram) 컬렉션’을 선보였다.

MCM의 상징적인 요소인 다이아몬드, 월계수 장식 및 MCM 로고를 대형 사이즈로 재해석해 맥시멀리스트적인 스타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빅로고는 로고에 담긴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일이라는 점에서 브랜드만의 감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큼지막하게 담긴 브랜드 로고는 클래식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컬렉션과 함께 소개되는 캠페인은 MCM의 여행 헤리티지를 기리며 실제와 가상의 세계를 현대적으로 담아냈다. 동적이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통해 MCM의 움직임과 표현의 자유로움을 여행과 목적지가 교차하는 형태로 표현한 것이다.

실내와 실외를 오가는 배경에서 광각과 어안 렌즈를 사용해 촬영한 이미지는 크기, 깊이, 관점의 상호작용을 보여줌으로써 이번 컬렉션의 디자인적인 미학을 강조하고 있다. 

맥시 모노그램 컬렉션은 △백팩 △토트백 △파우치 등의 백을 비롯해 지갑, 동물인형, 반팔티셔츠, 슬리퍼 등 패션 잡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된 만큼 개개인의 취향과 니즈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하기 좋다.

MCM의 여행 헤리티지를 고급스럽게 담아낸 ‘맥시 모노그램 컬렉션’은 MCM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CM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Tag
#MC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