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덥고 지친 여름 불 쓰지 않는 노파이어 메밀국수 2종 출시
상태바
세븐일레븐, 덥고 지친 여름 불 쓰지 않는 노파이어 메밀국수 2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8.1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이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순메밀100% 메밀국수’ 2종을 선보인다. 

최근 더위가 지속되면서 열을 가하지 않고 별다른 조리과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일명 ‘노파이어(No-fire)’ 푸드가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세븐일레븐에서는 ‘순메밀 100% 메밀국수’ 2종을 출시, 해당 수요 잡기에 나섰다. 

불을 쓰지 않을 뿐 아니라 별도의 전자레인지 가열도 필요 없이 냉장보관 직후 그대로 섭취할 수 있어 더운 여름철 더욱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 실제로 날씨가 더워지는 7~8월이 되면 조리면 매출이 급증하는데, 지난 7월1일부터 8월14일까지 세븐일레븐 조리면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3배 증가했다. 

순메밀 100% 메밀국수 2종은 순메밀 100%를 담은 상품으로 ‘순메밀100% 자루소바정식’, ‘순메밀100% 들기름막국수’ 2가지다. 해당 상품 출시를 통해 그 동안 유명 맛 집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별미 메뉴를 이제는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순메밀100% 자루소바정식은 일본 여행 먹킷리스트 단골 먹거리인 시원한 소바도시락을 그대로 재현한 상품으로, 밀가루나 전분 없이 100% 메밀만 사용해 탱글한 식감이 특징이다.

진한 가쓰오부시 베이스의 쯔유로 만든 육수와 대파, 무즙, 김가루, 와사비 등 다양한 토핑을 구성해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면을 육수에 찍어먹는 ‘찍먹’ 타입 조리면이다. 새콤달콤한 유부초밥 2알을 함께 담아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다. 

순메밀100% 들기름막국수는 고소한 들기름과 쯔유소스에 비벼먹는 ‘비먹’ 타입의 막국수로 쫀득하고 고소한 100% 순메밀면과 짭짤한 쯔유소스를 메인으로 고소한 들기름의 풍미가 은은하게 퍼지는 상품이다. 든든한 삶은계란, 새콤달콤한 무채, 고소한 김가루와 볶음참깨를 함께 구성했으며, 모든 재료를 함께 넣고 비비면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다.  

사진 세븐일레븐

이수빈 기자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