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을지로 '더프리뷰 아트위크' 개최... "미술품 콘텐츠 이커머스 사업 확장할 것"
상태바
신한카드, 을지로 '더프리뷰 아트위크' 개최... "미술품 콘텐츠 이커머스 사업 확장할 것"
  • 박성재
  • 승인 2023.09.0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오는 22일까지 ‘2023 더프리뷰 아트위크 with 신한카드(이하 더프리뷰 아트위크)’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더프리뷰 아트위크는 신한카드 사옥이 있는 을지로를 중심으로 ‘미빠을 : 미술에 빠진 을지로’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관객들이 직접 코스를 짜고 즐길 수 있도록 을지로 일대 갤러리 8곳의 전시 코스맵을 제공하고 스팟별 도장찍기 등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문화예술 인플루언서와 전시 탐방∙도슨트 투어도 진행한다. 시니어 고객팀을 모집해 고연령층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신한카드 사옥 로비를 오픈 갤러리로 꾸민 ‘앙코르! 더프리뷰’는 지난 4월 성료된 아트페어 ‘더프리뷰 성수’의 인기 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인다. 또 조각, 페인팅, 월 드로잉 등 다양한 매체로 이루어진 홍지민 작가의 설치작품도 꾸며진다. 

더프리뷰 아트위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예술경영지원센타가 주최하는 전국 최대 규모 미술축제인 ‘2023 미술주간’의 프로그램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에서 출품작과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신한카드 올댓’을 통해 작품 판매를 활성화하고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신한카드 올댓에서 작품 구매 시 3% 할인 쿠폰과 2~3개월 무이자 혜택이 주어지고 신한카드로 결제 시에는 마이신한포인트 0.5%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앞으로 신한카드 올댓을 작품 홍보∙판로 확대를 위한 플랫폼으로 활용해 신진 작가와 갤러리들을 지원하면서 미술품 콘텐츠 이커머스 사업을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신한카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