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우아함과 여유로움을 표현한 24 SS 여성 레디 투-웨어 컬렉션 공개
상태바
지방시, 우아함과 여유로움을 표현한 24 SS 여성 레디 투-웨어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0.0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시(Givenchy)에서 2024 봄·여름 여성 레디 투-웨어 컬렉션을 공개했다.지방시의 헤리티지와 심플함에 대한 현재의 열망으로 형성된 우아함을 반영했다. 

아티스틱 디렉터 매튜 M.윌리엄스이 그의 주변 여성들의 실제 옷장 속을 반영하여 구성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쉬폰 드레스의 드레이프, 조각 같은 네크라인의 곡선, 손으로 그린 플라워 프린팅 등을 통해 여유로움이 반영된 우아함을 발견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단단함과 여유로움이 공존하는 실루엣이 돋보인다. 남성복 울 소재의 건축적인 모래시계 형태를 반영함과 동시에 부드러운 새틴소재의 블레이저 등을 통해 몸을 감싸는 프레임을 연출하기도 한다.

발목을 덮는 길이의 스커트와 항공 재킷의 매칭 또한 주목할 만하다. 꽃은 컬렉션 팔레트에 영감을 줬고, 자수와 핸드페인팅 모티브, 프린팅, 조각된 메탈 주얼리 등 컬렉션 전반에 걸쳐 구현했다.

악세사리에서는 아이코닉 부아유 백을 슬라이딩 체인 스트랩과 청키하고 날카로운 하드웨어 버클 등으로 재해석하여 선보였으며, 여러가지 패브릭과 레더를 통해 꽃과 같은 장식으로 연출한 뾰족한 뮬 슈즈, 메쉬 삭스를 덮어 연출한 포인트 펌프스 등이 돋보인다.

사진 지방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