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美 타임 '넥스트 제너레이션 리더스' 선정…BTS 이후 두 번째
상태바
스트레이 키즈, 美 타임 '넥스트 제너레이션 리더스' 선정…BTS 이후 두 번째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10.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레이 키즈.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뽑은 '넥스트 제너레이션 리더스'(Next Generation Leaders)에 선정됐다.

타임이 지난 5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발표한 바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는 2023년 기준 차세대 리더에 이름을 올렸다. 

타임은 2014년부터 젊은 트렌드 세터와 선구자를 선정해 '넥스트 제너레이션 리더스' 리스트를 발표하고 있다. K팝 보이그룹이 해당 분야에 선정된 건 방탄소년단에 이어 스트레이 키즈가 두 번째다. 

타임은 스트레이 키즈를 "새로운 소리를 포용함으로써 세계적 성공을 거둔 그룹"이라고 소개했다.

또 "자신들의 독특한 음악 방향성을 밀고 나간 스트레이 키즈가 2022년 3월 처음으로 미니 앨범 'ODDINARY'(오디너리)를 미국 '빌보드 200' 차트 1위에 올려놨다. 스테이(STAY)라 불리는 글로벌 팬덤의 지지 또한 대단하다"고 했다.

스트레이 키즈 멤버 창빈은 타임에 "새로운 음악적 주제를 지속적으로 개척함으로써 우리의 음악이 '스트레이 키즈'라는 하나의 장르로 알려지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다음달 10일 오후 2시 새 미니앨범 '樂-STAR'(락스타)를 발매한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