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스타일리시한 푸마 터프 패디드 신고, 신나게!
상태바
NCT 127 스타일리시한 푸마 터프 패디드 신고, 신나게!
  • 이수빈
  • 승인 2023.10.27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마(PUMA)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앰버서더 NCT 127과 함께한 터프 패디드(Tuff Padded) 캠페인을 공개했다. 

터프 패디드는 2021년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윈터 시즌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측면에 푸마를 상징하는 폼스트립(Formstrip)을 넣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패딩을 연상 시키는 퀼팅 처리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귀여운 실루엣을 보인다. 내부에는 플리스 소재를 적용, 발을 따뜻하고 부드럽게 감싸주며 아웃솔은 전창 고무로 제작돼 미끄럼을 방지해준다. 

이번 시즌에는 스타일링과 취향에 따라 뮬 또는 슬립온 두 가지 스타일로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돼 활용도까지 높였다. 

터프 패디드와 함께 매칭한 푸마의 새로운 윈터 콘셉트인 ‘울트라(Ultra)’ 다운 시리즈, ‘울트라2 아이콘 팝 다운 재킷’과 ‘울트라2 아이콘 팝 다운 베스트’도 함께 선보인다. 국제재생표준인증(GRS) 리사이클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다운 재킷과 다운 베스트는 팝한 컬러웨이와 오버핏 실루엣이 특징이며,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윈터 스타일에 연출하기 좋다. 

푸마의 아시아∙태평양 앰버서더인 NCT 127과 함께한 터프 패디드 및 다운 재킷, 다운 베스트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푸마 매장을 비롯해 무신사와 ABC마트, 슈마커, 에스마켓(S-MARKET)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푸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